홈 > 여행/카페 > 여행
여행

멜버른 요트들의 집합소, 윌리암스타운 [ Williamstown]

멜버른여행 0 20905

1.jpg

 

멜버른 요트들의 집합소, 
윌리암스타운 [ Williamstown]

멜버른에서 복잡하고 힘든 도시 생활에서 잠시 벗어나는 것은 의외로 쉽습니다. 멜버른 다운타운에서 30분이면 도착하는 윌리엄스타운(Williamstwon)은 바다, 요트, 눈부신 햇살, 저 멀리 아련히 보이는 멜버른의 스카이라인 등이 어우러져 한 폭의 그림과도 같은 풍광을 만들어 냅니다.

 

2.jpg

 

젬 부두
윌리엄스타운은 1837년 멜버른의 첫 번째 항구가 되면서 마을이 형성되기 시작했습니다. 젬 부두(Gem Pier)에는 윌리엄스타운과 함께 해 온 멜버른의 해양역사를 보여주는 윌리엄스 마리타임 뮤지엄(Williams Maritime Museum)과 유럽 정착민을 싣고 최초고 야라강을 거슬러 멜버른까지 올라간 배인 엔터프라이즈호(The Enterprise)의 모형배가 있습니다.
 

3.jpg

 

넬슨 지역
역사적인 넬슨 지역(Nelson Place)을 돌아보며 다채로운 분야의 예술품, 수공예품, 특산품 등을 구경하세요. 오래된 건물을 개조한 식당들이 줄지어 늘어서 있으며 바닷가 식당에서 도시의 스카이라인을 바라다보며 식사를 해 보는 것도 잊지 못할 경험이 될 것입니다.

 

4.jpg

 

가장 인기있는 볼거리
윌리엄스타운 비치(Williamstown Beach)의 얕은 물에서 찰방거리며 놀거나 해변에서 피크닉을 가지며 여유로운 시간을 만끽해보세요. 윌리엄스타운 보타닉 가든(Williamstown Botanic Gardens)에서 평화롭고 아름다운 시간을 가져도 좋습니다. 사이언스웍스(Scienceworks)는 온 가족이 함께 즐길 만한 흥미진진한 과학 체험을 제공하는 인기 있는 관광지입니다.

 

5.jpg

 

가는 법
윌리엄스타운은 멜버른에서 웨스트 게이트 고속도로(West Gate Freeway)로 약 15분 거리에 있습니다. 사우스게이트(Southgate)에서 출발하는 페리는 매일 오전 10시 30분, 12시 30분, 오후 2시 30분, 4시 30분에 운행하며 약 1시간이 소요됩니다. 플린더스 스트리트 역(Flinders Street Station)에서 윌리엄스타운행 기차를 타면 마지막 종착역으로 30분 정도 소요됩니다.

 

6.jpg

0 Comments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